오늘 상상이 소개할 맛있는 그 곳의 주인공은 핫바입니다.
어묵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ㅎㅎㅎ


사실, 상상은 핫바를 완전 좋아한다죠 ㅎㅎㅎ
보통 축제를 많이 다니는데 그 때마다 휴게소에서는 핫바를, 축제현장에서는 닭꼬치를 꼭 먹는답니다 ㅎ
그런 핫바를 이젠 가까운 곳에서 그것도 종류별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느끼며 먹을 수 있다죠 ㅎㅎ





바로, 평택 통복시장 안에 위치한 《통통어묵》이라는 곳입니다.
사실, 시장은 간판과 이름을 보고 다니기보다는 그냥 구경이죠 ㅎㅎㅎ


시장 구경갔다가, 지나가는 길에 그냥 단지 먹고싶어서 들렀던 이 곳.
그래도 1500원이나 2000원 정도하겠지 싶었는데.
허억- 천원? 진정? 정말? 리얼리?


아무리 시장이라고 해도, 완전 파격적이다.
사실, 요즘 시장은...시장다운 인심이 좀 사라진듯 하다는 ;;
대형마트가 생긴 후로는 사람들 발길도 끊기고, 그만큼 시장의 인심도 넉넉치는 않아진 듯 합니다.





아무튼 그 크기에 비해 아주 저렴한 그 가격에 놀란 상상 ㅎ
역시, 이런 집은 사람들이 먼저 알아보기 마련이죠 ㅎㅎ
파장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도 손님이 많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까지 넉넉히 준비해놓으셨더라는 ㅎㅎㅎ




사실, 상상은 아무것도 없는 그냥 핫바를 더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오늘은 새로운 시도!
베이컨 핫바에 도전해봅니다.





옆에 준비되어 있는 가지각색의 소스를 듬뿍 발라 ㅋㅋㅋ
역시나 원래는 머스타드나 머스타드와 케찹만 바르지만 ㅎㅎ)

덥썩, 한 입~!


이거 하나로..오늘 저녁 끝입니다 ;;
배.부.르.다 ㅎㅎㅎㅎ


여러분도 한번씩은 가까운 시장을 찾아주시길 바래요~ㅎㅎㅎ
생각지도 못한 Hot Place를 찾을 수도 있답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