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젊은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곳, 강원도.
그 중에도 깨끗한 바닷물과 다양한 볼거리로 익히 유명한 경포대!
그곳에 가면 상상이 꼭 들리는 그야말로 사람을 이끄는 맛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ㅎ




그냥 우연히 들렸는데, 알고보니 이미 꽤 알려진 유명한 집.
그 뒤로 경포대를 갈 때마다 반드시 꼭 들려야만 하는 집.
그냥 평소에도, "아~먹고싶다, 가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집.


황태구이와 따끈한 두부 맛이 일품인,  『삼포 전통 순두부 본가』 입니다.
이곳은 맛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도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죠 ㅎ


 


강릉시장님도 인정한 "물가안정 모범업소" !!





차림표를 보아도 만원이 넘는 메뉴를 찾아볼 수가 없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니 상상카페에겐 완전 Hot 원츄 아이템!





"황태구이 전문점"이라고 큼지막하게 붙어있는 이 문구가 마음을 설레이게 합니다.
벌써부터 침이 슬슬 고이는...ㅋㅋㅋㅋ

 
사실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무조건 "원조, 전문" 이라는 말들을 남용하고 있어서 대부분이 믿을 수 없는 곳이긴 하지만,
역시, 그 진실을 알려면 직접 가서 먹어보는 수밖에는 없는거죠 ;; ㅎㅎㅎ





그래서 드디어 긴 기다림 끝에 내곁으로 온 황태구이!!
저 고운 빛깔과 자태가 얼마나 그리웠던지! 얼마나 날 유혹하던지!
정말...생활하는 중간중간에도 잊지못했던 맛이랄까요 ㅎㅎㅎ






그리고 함께 주문한 순두부찌개! (or 순두부전골?)
특별히 더 많이 주셨다며 보이시던 그 인자한 웃음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ㅎ

특별히 많이 주셨다더니 국물이 많더란 ㅋㅋㅋㅋ





100% 국산콩으로 직접만든 정말 끝내주는 두부의 맛!






그냥 밑반찬으로 나온 단순히 지지기만 한 두부조차도 그 맛이 환상이랍니다.






경포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여 찾기도 쉬운 『삼포 전통 순두부 본가』
경포대에 가신다면, 아침 or 점심 식사로 강추입니다!!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Posted by 상상카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