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한 것까지 이용자의 편의를 봐주는, 호텔온.




냉장고에 갖춰진 시원한 음료는 물론,
따뜻한 음료와 함께 잘 정돈된 테이블.





욕실엔 수건과 가운은 당연하고, 면봉 하나까지 챙겨놓은 이 섬세함이란 ㅎㅎ
헤어용품만 해도 종류가 굉장히 많네요 ㅎ






게다가, 컴퓨터 옆에는 핸드폰 충전용 잭까지 겸비!
어디 놀러갈때면 충전기 꼭 챙기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그것도 은근 짐이 되죠 ㅎ
 




매니저님이 준비해주신, 케익과 와인으로 간단히 먼저 시작합니다.






이런것까지 준비해주시다니 ㅎㅎㅎ
상상은 그저 감사히 맛있게 잘 먹을뿐이라며 ㅋ


아차차, 제대로 된 파티를 위해선 분위기가 중요하죠!
조명과 장소는 이미 완벽하겠다. 간단히 살짝 분위기 좀 더 내볼까요?ㅎ



열심히 풍선을 후후 불어서 간단히 분위기를 좀 내봅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계단과 케익이 있으니, 쫌 있어보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파티엔 음악이 빼놓을 수 없는 법!





파티 분위기 한껏 살리기 위한 그 비법이 이 작은 녀석에서 숨어있답니다.
TV 존재감 없이 조용히 있던 이 녀석.


알고보니, 음향장치더라구요 ㅎㅎㅎ





리모컨에서 오디오를 켜서





이 녀석을 녹색불로 만들어 주면



바로, 이 스피커를 통해서 음악이 흘러나온답니다.


보기엔 작아보이는 이 녀석들이 소리를 얼마나 크던지 ㅋㅋㅋ
옆방이 없어서 다행이었지, 만약 있었다면 방음장치를 뚫었을지도?ㅋㅋㅋ


티비는 물론 컴퓨터, DVD와도 연결되어있답니다.




컴퓨터 본체 위에 살며시 있던 DVD




티비 모니터를 통해, 영화를 고른다음, 소리 빵빵하게 틀어놓으면,
영화관이 따로 없어요~!


하지만, 우리의 상상 일행은 컴퓨터를 연결해
신나는 음악 메들리로 틀어 놓은 다음, 분위기에 흠뻑 취해 열심히 놀았다죠 ㅎㅎㅎ






광란의 밤을 보낸 다음 아침, 이 깔끔하던 곳이 그 형체를 잃어버렸으니 ㅎㅎㅎ
이것저것 얼마 되지 않은 짐을 챙기고, 광란의 밤의 흔적을 뒷정리를 한 다음


방을 나가기 바로 직전,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보이시나요?
크게 봐볼까요? ㅎ



바로, 차량대기 서비스.
저희는 물론 가난한 학생인지라 대중교통을 이용했지만,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서비스 챙겨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딱 문을 나서는 순간, 누군가가 차를 대기시켜준다는...
그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ㅎㅎ
F4만 가능한 법한 서비스, 나도 받아보고 싶다규~!
(난, 차가 없을 뿐이고!ㅜㅜ)




멋진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보냈던 1박 2일의 시간!


호텔온에 대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홈페이지(http://www.onhotel.co.kr)를 들려보세요. ㅎ
실시간 상담도 한다니,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될 듯 ㅎㅎㅎ


프로포즈등의 이벤트를 생각하신다거나,
색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Posted by 상상카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조명이 약할텐데 사진 잘 찍으셨네요.

    친구들과 함께 저런곳에서 보내셨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_+

    와인... 완전 부러워요.

  2. 상상이상의 곳인데요..
    외국에 사는 저로서는 마니마니 부러운 장소네요.